▶ G.C.M공법은 초연약지반, 층상연약지반 그리고 자갈섞인연약지반등 토질
   조건에 제약없이 시멘트 및 고화재와 원지반토량 과의 교반 시공성과 효율성
   을높이기 위하여 교반로드(rod)의 하부측에 1개 혹은 1개 이상의 교반날개가
   장착된 프레임을 설치하여 덩어리채 굴착된 흙 덩어리를 분쇄함과 동시에 교
   반기능을 겸하므로 연약지반 개량 및 연직차수벽을 형성하여 토질성상을 안
   정화 함으로서 강도증가와 차수성을 확보할수있는 교반그라우팅 공법이다.
 
   
     
  1) 원통형의 교반날개 형성으로 교반효율을 극대화할수있다.
2) 선단굴착 및 교반장비의 개발로 심층 및 전층의 지반개량이 가능하다.
3) 주변지반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
4) 신뢰도가 높은 시공관리가 가능하다.
5) 개량재성분이 무해하여 안전,환경친화적인 무공해 공법이다.
6) 기술도입에 의존하지 않고도 경제적인 지반개량이 가능하다.
7) 연약지반토를 그대로 활용하기 때문에 대량의 토사등이 불필요하다.
8) 해상, 육상에 관계없이 시공가능하므로 적용범위가 넓다.
9) 시공성과 교반의 효율성을 높혀 균일한 개량체를 형성 하므로 신뢰성 높은 품질을 얻을수 있다.
 
     
   
     
1) 고성토 또는 저성토 등의 활동방지 및 침하방지
2) 차수벽(연속벽) 및 토류벽
3) 지중구조물의 침하방지
4) 교각 및 교대의 측방유동 방지
5) 기존댐 누수부분 차수벽 설치
6) 철도 및 도로기초
7) 준설매립지반의 가설도로
8) 인공저수지, 양어장 차수 및 세굴방지
     
   
  시공시스템
 
 
   
     

① 탱크로리

② 개량재플랜트

③ 개량재

④ 개량재사이로

⑤ 개량재공급기

⑥ 공기

⑦ 공기압축기

⑧ 발전기

⑨ 전원

⑩ 베이스머신

⑪ 스이벨조인트

⑫ 개량기본체

⑬ 교반축

⑭ 교반날개

⑮ 개량체

 
     
▶ 시공순서